본문 바로가기
일상

웨돔 국밥 보승회관에서 국밥 한그릇 !!

by 수여미식가 2021. 8. 2.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혼밥을 하게 되었습니다.

 

혼밥에는 국밥만한게 없죠 !! 

 

그래서 근처 국밥집 찾다가 눈에 딱 보인 웨돔 근처 국밥집 보승회관에 갔습니다.

 

오늘은 정말 너무 더웠죠 ...

 

더운날엔 국밥으로 몸보신해야죠 ㅎㅎ 

인테리어는 어느 국밥집과 다르지 않아요

 

평범하고, 제가 애매한 시간대에 가서 사람은 그리 많진 않았습니다.

 

점심시간에는 사람들이 많을거 같아요.

 

요즘 시국엔 일부러 사람 없는 곳 찾아가곤 하는데,

 

저는 애매한 시간대에 갑니다.

 

웨돔 보승회관 메뉴 입니다.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저는 수육국밥으로 초이스 !!! 

 

얼큰한걸로 하면 1000원 추가 되네요.

 

오늘은 담백하게 일반으로 주문했습니다.

 

홀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매장 전체적인 분위기가 좋아요 

 

먼저 밑 반찬부터 나왔습니다.

 

대단한 반찬은 아니지만, 딱 필요 반찬 나옵니다 ㅎㅎ

 

크~ 너무 맛있겠네요.

 

순대국밥보다 수육국밥이 더 깔끔할거 같아서 시켰는데, 

 

좋은 선택이였습니다.

 

국밥안엔 다데기가 들어 있습니다.

부추 넣고 슥슥 섞어주고 후루룩 !!! 

 

간은 기본적으로 되있네요.

 

고기건져서 새우젓찍어서 밥이랑 먹고, 밥 말아서 뚝딱 !!! 

 

맛있게 잘먹습니다.

 

웨돔 맛있는 국밥집을 찾는다면 보승회관 추천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