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퍼스트가든 자동차극장에서 영화'모가디슈' 봤어요 !!

by 수여미식가 2021. 7. 3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오늘은 파주에 위치한 퍼스트가든 자동차극장에서 영화를 봤습니다.

 

영화는 '모가디슈'를 관람했습니다.

 

영화는 20시05분 !!!

 

저는 19시 30분쯤 도착을 해서 주차를 했습니다.

 

입구는 이렇게 되있는데, 이 앞에 주차 유도해주시는 분이 있어 찾기 쉽습니다.

선착순으로 주차를 하며 자리를 잡는건데,

 

저는 운이 좋게 가운데 자리로 딱 ! 잡혔네요 굿굿 !! 

 

주차를 하고 영화 시작 전 주위를 둘러봤어요..

 

 

이곳은 퍼스트가든 주차장 입니다.

 

퍼스트가든을 둘러보는 사람도 많은 것 같아요.

 

자동차극장에 먼저와서 주차를 하고 퍼스트가든을 둘러보는것도 좋은코스일거 같네요

 

전에 퍼스트가든 갔었는데, 정말 이쁘게 잘 꾸며놨어요. 포토존이 많은 사진맛집 입니다.

 

퍼스트가든 내 있는 보스코&피안트에서 피자 포장이 가능한다고 하는데,

 

페스츄리 피자라니 정말 맛있어 보였습니다.

 

저는 가기 전 밥을 배부르게 먹고 가서 못먹었지만, 다음번에 갈땐 꼭 ! 먹어볼꺼에요 !!!  

퍼스트가든 자동차극장 이용 안내문입니다.

 

자동차극장 스크린 뒷쪽에 간단히 먹을거리를 파는 매점과 휴게실 화장실이 있습니다.

 

여기저기 둘러보다 보니 슬슬 어둑어둑 해지고,

 

영화가 시작되었습니다.

 

 

 

요즘같은 코로나 4단계 시국에 영화 한편 보기 힘드실 텐데,

 

영화 데이트는 퍼스트가든 자동차극장에서 안전하게 하세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