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엠부쉬 X 나이키 덩크하이 드로우 당첨 !!

by 수여미식가 2021. 4. 2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전에 엠부쉬 X 나이키 덩크 하이 나이키 드로우 당첨 된 후기 입니다.

 

드로우 신청한건 두번째 였는데, 떡하니 당첨 되니 일단 기부니가 좋았습니다 !!

 

오 대박대박 거렸어요 ㅎㅎ

 

택배로 왔는데, 일단 박스 부터 간지 좔좔 !! 

 

 

 

왔으니 일단 집에서 착샷을 찍어 줘야겠죠 !! 

 

이땐 블로그를 안해서 인스타그램에만 올렸었어요  ㅋㅋ

그냥 자랑질을 좀 했네요ㅋㅋ

 

나이키 X 엠부쉬 덩크하이 이쁘긴 진짜 이쁘더라고요 !! 

그래서 양말까지 나이키로 세트로 맞췄답니다 !

크~~~~~

 

 

블랙&화이트 컬러라 어떤 옷이든 잘어울리는 색상이라

코디하기도 쉽고, 편하게 신고 다니기 정말 좋죠 

디자인도 과하지 않고 심플하니 정말 이쁘고요  

 

 

거울샷도 찍어보고, 아주 신났었네 신났어 !! 

 

바지 까지 나이키로 해서 나이키 풀세트였습니다 ㅎㅎ

엠부쉬 X 나이키 덩크 하이

 

나이키 X 엠부쉬 덩크하이 드로우 당첨 !! 

당첨 후기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