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합정역 빈대떡] 비가 오고 그래서 빈대떡 먹었어~

by 수여미식가 2021. 5. 2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요즘은 일주일에 한번 이상은 비가 오는거 같아요 ! 

 

고기압때문이라고 하는데, 비가 가끔 와서 미세먼지를 씻어 주는것도 나쁘지않은거 같아요.

 

 비도 오고 그래서 ~

 

빈대떡을 먹었습니다.

 

친구들을 만나 뭘 먹을지 정하다가 그냥 비도 오는데 전이나 먹자 해서

 

전집을 찾았는데, 주위에 전 전문으로 하는곳이 많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근방에 있는 합정에 JBD종로빈대떡 합정점으로 갔습니다.

 

합정점으로 되어 있는거 보니 체인점인거 같네요.

 

비가와서 가게 입구 사진은 생략했습니다.

 

먼저 기본찬들이 나옵니다.

 

진짜 기본 양배추, 깍두기 입니다 ㅎㅎ

 

 

저희는 모듬전을 먹을까 빈대떡 먹을까 하다가 빈대떡으로 주문했습니다.

 

시간이 많지 않은 관계로 빈대떡이 나오기 전에 

 

소주 1병 먼저 시켜서 간단하게 목을 적셨습니다 ㅎㅎ

 

 

 

고기 빈대떡과 김치빈대떡이 나왔네요.

 

맛은 합격 ! 

 

사실 빈대떡에 큰 기대를 안하긴했지만,

 

맛있었습니다.

 

살짝 출출한찰나에 아주 나이스 했습니다.

 

 

그리고 국물이 하나는 있어야 겠다 싶어 얼큰 순두부탕 하나 시켰는데,

 

밥 추가 해서 먹고싶은맛 입니다 ! 

 

빈대떡 순두부 둘다 좋은선택이였어요 . 

 

 

 

이렇게 저희는 인당 소주 2병정도 마시고, 2차로 갔네요..

 

뭐 나중에 집올땐 거의 좀비 상태로 왔어요.

 

비가 오는날 은근히 술이 잘 넘어가서 조심해야되겠네요....

 

다음날 일하는데 거의 좀비로 일한건 안비밀 !! 

 

이제 우리 모두 술은 적당히 먹는걸로 !!  

 

 

728x90
반응형
LIST